Health

마사지의 건강상의 이점

. 연구에 따르면 과도한 범위의 스트레스 호르몬은 면역 장치를 손상시킵니다. 다양한 종류의 문지름이 있으며, 각각은 매우 예외적인 기원과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근육통을 진정시키는 데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. 성장하는 권력 계층에 있는 다른 사람들; 일부는 마사지 특정 신체 상황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다른 사람들은 정말로 당신이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. 마사지는 많은 접근 방식에서 기분을 좋게 하고 뼈, 근육 조직, 관상동맥 심장, 피부, 호흡기, 소화 및 정신 건강과 같은 전체 골격에 유익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.

움직임과 가동성에 영향을 미치는 부드러운 조직 통증, 부상 및 기능 장애의 평가 및 치료를 수반합니다. 근치료는 인체의 연조직 형태(근육 조직, 힘줄, 인대 및 근막)의 기능과 적합성을 회복 및 유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. 치료 – 징후, 징후 및 증상 및 원인의 평가, 치료 및 재활을 목표로 합니다. ‘서양’ 또는 ‘스웨덴’ 마사지라고도 하는 일상적인 건강과 기능 치유를 회복할 수 있도록 특정 동원 전략을 사용하여 생체 역학적 기능 장애 또는 부상을 치료합니다. 호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유형 중 하나인 이 기술은 휴식을 촉진하고 혈액 순환을 강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
림프 배수 – 불안한 시스템을 이완시키고 프레임의 면역 장치를 돕는 부드러운 전신 트리트먼트 아로마 테라피 – 결정된 식물과 식물로 만든 중요한 오일은 특정 치유 가정을 위해 럽다운 오일로 전달됩니다. 예를 들어, 샌달우드 향은 신경 불안을 줄이는 아이디어입니다. 아기 마사지는 변비, 배앓이 및 낮잠 문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연구에 따르면 일반 마사지를 사용하면 시기가 맞지 않는 아기가 더 빠른 충전으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.